본문 바로가기

정보

요크필드 Q9300 PC방


우연히 지나가다 들르게된 요크필드 피시방.

"쿼드코아" 라고 쓴걸보아 사장이 무개념임을 알수 있네요. ㅋㅋㅋㅋ









아래는 뭐 온도와 CPU-z , GPU-z 스샷 입니다.

온도가 답이 없네요.




리니지2 안티비방 다켜고 1600 x 900 해상도에서 풀옵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마을에서만..

역시 CPU를 좋은걸 쓰기 보단 그래픽 카드가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맥을 못추는군요 ㅋㅋㅋㅋ




그래도 브랜드컴 이니 망정이지 이 사양에 조립컴 이였으면 진짜 답없는 피시방이 될뻔 했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