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거리

Transcend가 타이완 20대 국제 브랜드로 선정



대만 경제부 국무부 주관, 외무협회가 집행하고 《디지털 타임즈 : 잡지》와 Interbrand 가 진행한  2008년「대만 국제 브랜드 가치 조사」가 며칠전 그 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메모리 전문업체 트랜샌드(Transcend)는 조사에서, 브랜드가치가 2.44억 달러(미국)로 누계로, 20대 타이완 국제 브랜드로 선정 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해 2007년 가치와 비교하면 약 36%나 큰폭으로 가치가 상승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미 6년동안 연속으로 매 해 진행돼온「대만 국제 브랜드 가치 조사」는 대만 브랜드 평가중에서 최고로 치는 평가 입니다.
이 시스템은 브랜드 고문업체 Interbrand의 전문적인 브랜드 가치 검사 프로그램으로, 재무분석 평가와 지표분석을 합친 것입니다. 올해 Transcend 는 두번째 「대만 국제 브랜드 가치 조사」수상입니다. 지난 제 4회때도 트랜샌드는 타이완 국제 브랜드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가장 최근 발표된 전세계 DRAM 모듈 시장 점유율로 Transcend 는 제 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 상업 주간지에서 발표한 2008년 전세계 과학기술업체 투표중에서, 100위권을 뛰어넘어 제 62위를 기록하고, 반도체 산업에서는 제 7위를 기록하였습니다.




hkepc.com 2008-10-02  文: Steve C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