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외 컴사용기

한 외국유저의 MSI DAK790GX (790GX+SB750) 오버클럭 사용기


외관 소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는 바이오스 오버클럭 부분 입니다.

내장 그래픽 클럭을 조절할수 있는 부분

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US SPEED 250으로 12배수에서 기본

전압에 안정적 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분만 돌려보고 말았 다네요.










BUS SPEED의 한계를 체크 했다고

합니다.

280~285 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PU전압 을 테스트 했다고 합니다.

이 메인보드가 인텔 플랫폼 에서나

볼수 있는 안정적인 전압공급이

AMD 에서도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는 AIT 8.8 베타 버전

드라이버로 XP 에서 돌린

3Dmark 라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는 내장그래픽 코어를 1기가로

오버클럭하고 돌린 3Dmark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으로 상당히 초보적인 테스트

였네요.... 오버드라이브로 SB750 의

ACC기능은 사용하지 않은듯 합니다.

아무튼 790GX에서 노스클럭을 조절해서

버스 스피드를 285까지 끌어올릴수

있다는게 흥미롭네요

그리고 MSI에서도 이제 AMD 플랫폼에서

수준높은 메인보드를

제공하기 시작하나 봅니다.  

허접한 MSI DAK790GX 메인보드

사용기 정보였습니다. ㄳㄳ


아래는 이 메인보드에 대한 MSI 공식 홈페이지의 자세한 정보 입니다.
http://global.msi.com.tw/index.php?func=proddesc&prod_no=1552&maincat_no=1&cat2_no=17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정식판매가 되지는 않나 봅니다
가격이 아직 안 나와 있네요


출처: forum.coolaler.com     유저: TOPPC